아이폰 14 옐로 출시: 봄의 시작!

애플은 지난 7일 옐로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타라이트, 블루, 퍼플에 이은 다섯 번째 제품입니다. 이제 예전 애플 로고의 팔레트처럼 6가지 색으로 구성됐습니다. 애플은 2년 전부터 매년 봄 새로운 색의 아이폰을 출시했습니다. 2021년에는 퍼플, 지난 해는 그린과 알파인 그린을 공개했습니다.

©Apple

사양은 기존 모델과 동일합니다. 가장 긴 배터리 사용 시간, 1200니트 부분 최대 HDR 밝기, 돌비 비전 OLED, A15 바이오닉 칩셋과 듀얼 카메라 등을 탑재했습니다.

©Apple

아이폰을 소개하는 웹페이지의 인터랙션도 멋집니다. 다양한 색의 아이폰이 멋진 구도로 표현되며 원하는 색을 선택하면 웹페이지를 구성하는 모든 아트워크가 주요 색에 알맞게 변합니다. 내가 선택한 아이폰의 색상이 더 돋보일 수 있게 섬세하게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감동적입니다.

©Apple

더불어 반가운 소식으로는 애플 페이를 탑재한다는 점입니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앱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3월 말 현대카드와 제휴해 NFC 단말기가 적용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옐로 아이폰은 오는 10일 한국을 포함한 60개 이상 국가에서 사전 주문을 받습니다. 매장 판매는 14일부터 시작됩니다.

©Apple
©Apple
©Apple

더 보기 및 출처

비슷한 글

최근 글

최근 소식

디자인 나침반 아카데미

최근 글

UX 템플릿

내용이 담기는 영역입니다. ©Copyright 입니다. 더 보기 및 출처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