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페이 한국 출시: 기어코 현대 카드가

드디어 애플 페이가 도입되었습니다. 반나절만에 20만명이 등록했다고 하네요. 애플 페이를 사용하는 국내 첫 카드사가 될 것이라는 소문에 현대 카드 신규 가입자가 꾸준히 늘어 애플 페이 덕을 보았다고 합니다.

애플 기기에서 지갑 앱에서 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앱을 이용하면 더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아이폰이나 애플워치의 우측면 버튼을 두번 누르고 결제 기기 근처에 가져가면 결제됩니다. 온라인에서는 앱이나 웹에서 여타 페이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내에서 애플 페이를 지원하는 기기가 많이 보급되지 않아 아직은 사용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현대 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현대 카드가 비자 및 마스터 같이 해외 겸용일 경우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카드 앱에서 바로 애플 지갑 앱에 카드를 추가하는 과정이 매끄럽습니다. 애플 페이의 이미지와 현대 카드의 이미지가 결합되어 디자인으로 변화의 가장 앞을 이끈다는 기억에 남습니다. 사람들에게 어떻게 기억될 것인가? 에 정말 진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애플, 역시 현대네요.

©Apple
©Apple
현대카드 앱 등록 스크린샷
오프라인 애플 페이 가능 마크
온라인 애플 페이 결제

더 보기 및 출처

비슷한 글

최근 글

최근 소식

디자인 나침반 아카데미

최근 글

UX 템플릿

내용이 담기는 영역입니다. ©Copyright 입니다. 더 보기 및 출처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