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OFFF 페스티벌: 전세계 크리에이터를 위한 축제

OFFF는 2001년부터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페스티벌입니다. 당시 최신 기술이었던 플래시를 이용한 크리에이티브를 전했던 온라인 컨퍼런스로 시적해 이제는 디자인, 예술, 인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문화 분야에서의 새로운 이미지와 미학에 대한 목소리를 모으는 거대한 축제가 되었습니다.

OFFf의 프롤로그 시퀀스는 언제나 퀄리티가 높아 그 시대의 영상, 모션, 사운드 디자인을 판단하는 척도가 됐습니다. 이번에도 아름답고 인상적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페스티벌의 아이덴티티를 설계한 바르셀로나 기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asava는 브루탈 건축 양식에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Cube’는 페스티발 여정의 여행자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방을 떠다니며 각 공간의 고유한 특성을 흡수하고 모양, 색감 등을 변형하며 계속 진화하는 창작 과정을 강조합니다.

스페인의 아티스트인 Alex Trochut, 유명한 디자인 에이전시 Collins의 자회사인 Framestore의 Brian Collins, 벽화가이자 삽화가인 Timothy Goodman 등 다양한 인사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David Carson이 참여해 콜라주 기법으로 포스터를 만들 수 있는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Gemma O’Brien은 자신만의 언어를 이용한 독점 워크샵을 개최하며 이탈리아 파운드리 Zetafonts는 타이포그래피 워크샵을 엽니다.

www.offf.barcelona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OFFF

©OFFF
©OFFF
©OFFF
©OFFF
©OFFF
©OFFF

더 보기 및 출처

비슷한 글

최근 글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매주 화요일 아침, 16년 차 디자이너가 큐레이션한
영감을 주는 뉴스, 트렌드, 아티클을 모아보세요.

최근 소식

디자인 나침반 아카데미

최근 글

밀란 심포니 오케스트라

오케스트라 신포니카 디 밀라노의 리브랜딩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 컨설팅 회사 랜도와 협업했습니다. 이탈리아의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