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 등장한 WWE RAW의 새 로고

WWE의 대표 프로그램 Monday Night RAW가 2024년 1월 6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를 기념해 WWE 최고 콘텐츠 책임자(Chief Content Officer)인 트리플 H(본명: 폴 레베크)가 12월 16일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를 공식 공개했습니다.

트리플 H는 WWE 서바이벌 시리즈: 워게임즈 포스트 쇼에서 RAW의 넷플릭스 이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 변화가 WWE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 결정적인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이번 변화는 WWE가 세계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전 세계의 80%가 넷플릭스를 통해 RAW, 스맥다운, NXT 및 주요 라이브 이벤트(PLE)를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새 플랫폼이 WWE의 글로벌 팬층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변화는 WWE가 넷플릭스와 체결한 10년간의 대규모 미디어 계약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트리플 H는 “우리가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뛰어난 경기력을 전 세계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전달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새 로고는 지난 10월 WWE 관련 팟캐스트에서 유출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넷플릭스 플랫폼에 적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첫 방송이 예정된 1월 6일에는 로만 레인즈와 솔로 시코아가 트라이벌 컴뱃 매치를 펼치며 CM 펑크와 세스 롤린스의 대결도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존 시나는 2025년 은퇴 투어를 시작하며 여성 인터콘티넨탈 챔피언십 토너먼트 결승전도 열릴 예정입니다.

WWE의 Monday Night RAW는 기존 USA 네트워크를 떠나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시대를 맞이합니다. WWE는 향후 넷플릭스를 통해 더 많은 콘텐츠와 혁신적인 방송 형태를 선보이며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역사를 쓸 계획입니다.

더 보기 및 출처

광고 없는 오픈카톡방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Plus
26. 02. 20
Plus
26. 02. 19
Plus
26. 02. 13
Plus
26. 02. 11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Design for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