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오늘의집의 가구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자체 가구 브랜드 ‘레이어(Layer)’를 13일 론칭했습니다. 오늘의집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 출시한 첫 번째 가구 브랜드인 레이어는 높은 완성도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간의 시작을 함께하는 가구’를 목표로 합니다.

오늘의집은 10년간 가구 및 인테리어 분야에서 쌓아온 역량을 집중해 레이어를 기획했습니다. 첫 컬렉션 ‘페이브(Pave)’는 ‘기반, 기초를 닦다’라는 뜻으로,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수납장 등 총 10종의 필수 가구로 구성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고 각 가구마다 개성을 유지하면서도 컬렉션 전체와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처음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고민 없이 선택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자 했다”며 “레이어가 지향하는 감각적이고도 실용적인 가구들을 통해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기준으로 삼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덧붙여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확장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레이어는 1년 반의 준비 과정을 거쳐 자재 선정부터 금형, 조색까지 직접 관여하며 오늘의집의 철학을 반영했습니다.

©오늘의집

더 보기 및 출처

인기

ui-update-lv5-01
UI 디자인 클래스 대규모 업데이트
veo2
구글 비오2(Veo2), 소라에 대항하는 비디오 생성 AI
Oneline-drawing-01
선으로만 그려도 보이는 브랜드의 힘

최근 소식

flipborad-surf-01
Danggeun-yearend-01
kellogs-01
chatgpt-call-01
Wwe-raw-01
gaalxy-ai-01
ui-update-lv5-01
sandisk-01
veo2
Oneline-drawing-01
tlj-01
oncall-01
더 보기
최고의 디자인을 위한 영감과 인사이트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