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카라오케 마이크: 노래방으로 변신

테슬라가 노래방 마이크를 팝니다. 누구나 한 번 쯤 차 안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른 적이 있을 겁니다. 유명한 가수와 드라이브하며 노래를 부르는 제임스 코든의 레이트 레이트 쇼의 코너인 ‘카풀 노래방’이 유명하죠. 테슬라 앱에 ‘카’라오케라는 이름의 앱이 있어 노래방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진정 노래에 몰입하려면 마이크가 필수죠.

©테슬라
©테슬라
©테슬라
©테슬라

두 개의 무선 마이크와 수신기 한개로 구성됩니다. 인포테인먼트 센터에 수신기를 연결하고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면 됩니다. 자동차에서 재생되는 모든 음악을 마이크로 따라 부를 수 있습니다. 카라오케 앱으로 자기 목소리를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는 최대 10시간 유지됩니다. 안티 하울링 기술이 적용되어 음이 깨끗하게 들립니다. 제품은 2024.26 펌웨어와 INTEL ATOM 혹은 AMD RYZEN 프로세서가 장착된 차량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15달러며 푸에르토리코, 알래스카, 버진 아일랜드, 하와이를 제외한 미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지 않는 차를 목표로 하기에 떠올릴 수 있는 아이디어 같습니다. 이동을 위한 도구를 넘어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공간을 목표로 하죠. 차를 위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늘고 있습니다.

운전을 한다면 차량 내부에서 절대 즐길 수 없을 테킬라나 아이와 야외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4륜 바이크 등이 인상적입니다. 기가 팩토리가 있는 텍사스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브랜드 인두와 벨트 벌크도 매력적입니다. 테크 새비한 느낌에 거친 텍사스의 인상이 섞여 묘한 인상을 주네요.

©테슬라
©테슬라
©테슬라
©테슬라
©테슬라

더 보기 및 출처

광고 없는 오픈카톡방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Plus
26. 02. 20
Plus
26. 02. 19
Plus
26. 02. 13
Plus
26. 02. 11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Design for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