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X레고,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최종 전투

레고가 닌텐도와 함께 새로운 젤다의 전설 레고 세트를 예고했습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시리즈를 대표하는 오카리나 오브 타임의 최종 전투를 직접적으로 연상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영상 속에는 녹색 튜닉을 입은 링크가 마스터소드와 하일리안 실드를 든 채 불길이 일렁이는 붕괴된 성터 한가운데 서 있으며 나비가 곁을 맴돌고 젤다는 멀리 뒤편에서 모습을 드러냅니다. 거대한 뿔 그림자가 다가오며 가논의 위협적인 존재감이 강조됩니다.

이번 세트는 내년 출시가 예고됐습니다. 상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레고 전문 커뮤니티에서 먼저 나온 정보에 따르면 이 세트는 오카리나 오브 타임 최종 보스전 디오라마로 구성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총 조각 수는 약 천 개 수준이며 2026년 3월 출시가 유력합니다. 작년 출시된 첫 젤다 레고인 데쿠 나무 세트가 이천오백 개 조각 규모였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제품은 보다 부담을 낮춘 중간급 라인업이 될 전망입니다.

레고와 닌텐도 협업은 최근 들어 더욱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게임보이 레고 세트 출시 이후 포켓몬 세트도 내년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애니멀 크로싱 업데이트에는 레고 연동 요소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팬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젤다 시리즈의 다양한 명장면이 레고화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윈드웨이커의 레드라이온호 메이저러스 마스크의 시계마을 스카이워드 소드의 스카이로프트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신수나 조나이 구조물 등 수많은 후보가 거론됩니다.

오카리나 오브 타임은 젤다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작품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세트는 오랜 팬들에게 강한 향수를 주며 새로운 세대에게는 전설적 명장면을 다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도 손끝으로 조립하는 경험은 여전히 강한 힘을 지니며 이번 신작 역시 높은 기대 속에서 내년 공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C)Lego
(C)Lego
2025년 협업 데쿠 나무(C)Lego
2025년 협업 데쿠 나무(C)Lego(C)Lego

더 보기 및 출처

광고 없는 오픈카톡방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Plus
26. 02. 20
Plus
26. 02. 19
Plus
26. 02. 13
Plus
26. 02. 11

디자인 나침반 뉴스레터

11,156명이 구독하는 디자인 영감을 받아보세요.

Design for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