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선보였습니다. ‘Seed Your Day’ 슬로건은 켈로그는 고객의 아침 루틴을 존중하며 각자 방식대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최근 켈로그는 리오 버넷과 협업해 최근 코넬리우스가 시내를 누비는 창의적인 캠페인 ‘See You in the Morning’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시각 정체성은 2011년에 둥글게 다듬었던 워드마크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켈로그를 상징하는 어포스트로피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됐습니다. 전용 서체인 ‘코넬리우스 산스’의 특징으로 활용됐으며, 모션 디자인에서 시리얼의 한 조각으로 표현되기도 했습니다. 패키지에 삽입된 워드마크는 가장자리에서 살짝 잘려 시선을 끌고 패키지가 더 커보입니다. 뒤의 어포스트로피와 s가 잘려 ‘켈로그’라고 읽힙니다. 우유가 담긴 그릇을 닮은 시계로 아침 시간을 표현했으며, 흰 우유와 그릇을 이용해 켈로그 시리얼을 표현했습니다. 컬러 팔레트는 켈로그의 다양한 제품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구성됐습니다.
켈로그의 브랜드 디자인 및 운영 디렉터 피트 매튜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소비자 여정 전반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켈로그의 브랜드 디자인 매니저 리사 루엘린은 “이번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세계적인 수준입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