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미국의 스튜디오 콜린스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1964년 아마르 보스가 설립한 보스는 뛰어난 오디오 기기를 만들어 전 세계의 청취자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보스는 다가올 60주년을 맞이해 헌신적인 기존 팬을 만족하게 하며 새로운 팬을 모을 수 있는 이야기를 담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슬로건은 ‘Sound is Power’입니다. 보스를 상징하는 로고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바르샤바에 기반의 독립 글꼴 주조소인 Tekio와 사내 크리에이티브 팀과 협력해 음향에서 영감을 받은 글꼴과 워드마크를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글꼴은 워드마크의 독특한 각도가 적용됐습니다. 줄 바꿈을 할 때 좌우 어느 방향으로 각도를 기울일지 선택할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기울어진 서체와 수평선은 자칫 빠른 속도만 느껴질 수 있는데 네모꼴에 가까운 글꼴의 외형이 느낌을 중화합니다.
음계의 음표를 상징하는 8개의 핵심 색상을 기반으로 한 밝게 빛나는 컬러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선명한 색으로 부드럽게 움직이는 모션 그래픽은 사람이 음악을 음미하는 경험을 탁월하게 표현했습니다. 빠른 속도로 움직일 때 배경이 수평으로 길게 늘어나 보이는 현상을 이용해 마치 다른 공간으로 순간 이동하는 것처럼 표현했습니다. 수평선의 빛이 천천히 움직여 무작정 목적지를 향해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미지의 차원을 천천히 즐기며 유영하는 것처럼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