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이 슈퍼 닌텐도에서 영감을 받은 ‘낫싱 폰(2a)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낫싱은 포화된 스마트폰 시장에 신선한 디자인을 소개하고 있죠. 스페셜 에디션에서도 내부 부품이 드러나는 투명한 표면과 레이아웃을 유지합니다. 본래 사용하던 그레이 톤과 빨강 조합에 노랑과 파랑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사의 이어폰 제품 Ear(a)의 노랑과 스마트폰 모델 Phone(2a)의 파랑과 비슷한 색입니다.
손에 잡히는 크기와 포인트 컬러 배색이 슈퍼 닌텐도의 컨트롤러를 닮았습니다. 빛의 3원색을 진하게 표현해서 마치 몬드리안의 그림 같기도 합니다. 나사의 우주선 같은 차가운 테크 기기에 미드 센츄리의 캔버스 같은 미감이 살짝 담겼네요.
하드웨어는 기존 모델과 동일합니다. 8코어 Dimensity 7200 Pro 칩과 20GB RAM, 5,000mAh 배터리를 갖췄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300니트, 120Hz 주사율의 6.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카메라는 50MP 센서가 장착되었고 4K 촬영이 가능합니다. 셀카 카메라는 60FPS에 1080p로 찍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안드로이드 14에 기반한 Nothing의 OS2.5가 탑재되었습니다.
Phone(2a) 스페셜 에디션은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61만 원부터입니다. 제한된 수량으로 런던 Nothing’s Soho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