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에서 온 아름다운 이어플러그 ‘룹(Loop)’을 소개합니다. 룹은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쓰듯이 소음으로부터 귀를 보호하기 위해 만든 제품입니다.
보통 ‘이어플러그’하면 귓구멍을 완전히 막는 폼 형태가 떠오릅니다. 오래 쓸수록 검은 얼룩이 생기고 끈적해 지죠. 몇 번 쓰고 버리는 단순한 소모품으로 소리를 차단하는 기능적인 용도만 있습니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 소리를 아예 막아버리는 극단적이고 투박한 방법이었죠.
새로운 이어플러그를 선보이는 ‘룹’은 소음 문제를 우아하게 해결합니다. 룹만의 기술로 소음은 줄이고 내가 듣고 싶은 소리에 집중할 수 있게 돕습니다. 게다가 조형적으로 아름다운 형태로 그날의 무드와 스타일에 맞춰 패션 아이템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구조만 남긴 간결한 형태로 이음새가 보이지 않아 완성도가 높습니다. 귀를 막는 덩어리 감이 없는 원형 고리 형태라 무게도 가벼워 보입니다. 귓구멍 부분이 뚫려 있어 더 개방된 느낌을 주죠. 실리콘 재질이라 부드럽고 세척하기도 쉽습니다. 4가지 크기의 이어팁을 제공해 내 귀 크기에 알맞게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히 쓰는 일체형 실리콘 느낌 외에도 모델마다 다양한 색과 질감을 제공합니다. 투명한 질감은 속이 비쳐 더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을 줘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아 보이고 메탈 질감은 가볍게 반짝거려서 파티나 콘서트에서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콰이어트(Quiet)’ ‘인게이지(Engage)’,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3가지가 있습니다. 각 모델별로 상황에 알맞은 소음 감소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콰이어트는 주로 수면을 방해하는 소음을 줄여줍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플러그로 소음을 최소화 시킵니다. 편안한 잠자리에 어울리는 매끄러운 실리콘 재질로 화이트, 블랙, 블루, 레드, 민트, 핑크 색상을 제공합니다.
인게이지는 주로 대화에 집중할 수 있게 생활 소음을 줄여줍니다. 어쿠스틱 채널과 메시를 이용해 소음을 줄이고 귀가 막히면 내 목소리가 울리는 현상도 줄입니다. 일상에서 과하게 눈에 띄지 않는 속이 비치는 투명한 재질로 더스크, 리퀴드 골드, 리퀴드 로즈, 크리스탈 색상을 제공합니다.
익스피리언스는 주로 콘서트나 페스티벌에서 큰 소리로부터 청력을 보호합니다. 어쿠스틱 채널, 메시, 멤브레인을 조합해 본래 음질을 유지하면서 소음만 줄여줍니다. 즐거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메탈릭한 재질로 블랙, 골드, 로즈 골드, 실버 색상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방문해 보세요!
*지원을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