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썬이 개기월식을 기념해 한정판 ‘문 펀치’를 출시했습니다. 야광 파우치를 적용한 체리 맛 음료로 달의 각기 다른 위상을 형상화한 8가지 디자인의 파우치로 구성됩니다. 문 펀치의 야광 패키지는 밤하늘을 탐험하게 돕습니다. 카프리썬은 이번 제품을 통해 아이들에게 야외 탐험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카프리썬은 스냅챗과 협력해 달을 촬영하면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스냅챗 카메라로 달을 촬영해 특별 링크를 따라가면 문 펀치 한 상자와 손전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미항공우주국(NASA)에 따르면 이번 개기월식은 3월 13일 밤부터 14일 새벽까지 진행됩니다. 부분 월식은 동부 표준시 기준으로 1시 9분에 시작되며, 개기월식은 2시 26분부터 3시 31분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전체 월식 과정은 11시 57분부터 오전 6시까지 진행됩니다. 미국 전역에서 맨눈으로 관찰할 수 있는 이번 현상은 ‘블러드 문’으로도 불리며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석 매니저인 제시카 바커는 “카프리썬을 마시며 자란 사람부터 현재 어린이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태양에서 달로 시선을 옮겨 최초의 ‘문 펀치’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