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Porsche

도심을 누비는 성공한 사업가의 자동차

포르쉐 Porsche 는 독일의 페르디난트 포르셰 박사가 1931년 설립한 자동차 회사입니다. 포르셰 박사는 폭스바겐의 뉴 비틀을 디자인 하기도 했습니다. 상상도 하지 못할 정도의 가격의 고급차인 롤스로이스, 람보르기니와 같은 브랜드와는 다르게, 노력하면 닿을 수 있는 성공한 사업가의 차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또한 다른 스포츠카가 부자들이 완벽한 서킷에 비행기로 차량을 옮겨 1~2시간 주행을 즐기고 다시 집으로 운송하는 것과는 다르게, 출퇴근을 하고 도심지와 교외를 어떤 날씨에나 탈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일상생활에서 탈 수 있는 스포츠카인 것입니다.

아이콘이라고 부를 수 있는 포르쉐 911이라는 모델이 유명합니다. 자동차 천장부터 트렁크까지 이어진 곡선과 툭 튀어나온 헤드램프가 마치 개구리 같다며 개구리 디자인이라고도 불립니다. 수제 제작을 고수하는 페라리나 람보르기니와 다르게 공장에서 양산되며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비슷한 급의 자동차 브랜드에 비해 뛰어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합니다. 포르쉐보다 더 상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브랜드는 벤틀리, 롤스로이스 정도라고 합니다. 스포츠카의 교과서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 완성형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다른 수제 고급 차량 브랜드가 시간이 흐를수록 시장에서의 영향력이 줄어든 것과 다르게 SUV인 카이엔을 출시해 재정적 위기를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여전히 브랜드 이미지 손상 없이 일상 고급 자동차 브랜드의 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s://www.porsche.com/korea/ko/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