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전통과 모던 사이, 덴마크 디자인 최전선

헤이 Hay 는 덴마크의 리빙 디자인 브랜드입니다. 2002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역사와 전통이 깊은 50~60년대의 대니쉬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기존 대니쉬 가구 디자인의 경우 장인전신이 녹아든 초고가의 가구인 경우가 많았는데, 더 많은 사람들에게 대니쉬 디자인을 전파하고자한 Rolf Hay의 정신을 따라 초고가 브랜드와 이케아 사이의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헤이는 미니멀한 표현을 위해 가급적 가구가 하나의 덩어리처럼 느껴지도록 디자인합니다. 단순한 형태와 소재 구분으로 공간을 지배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대표적인 디자인 중 하나인 Palissade Chair의 경우 금속성 소재를 이용해 차가운 느낌이 들지 않도록 다양한 곡선과 색상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디자인을 전파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https://hay.dk/nl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