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 하우스

도시의 크리에이티브 멤버십 클럽

소호 하우스는 1995년 닉 존스가 영국에서 만든 멤버십 클럽입니다. 전세계 24개 도시에 하우스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종사하는 유명 인사들이 가입한 클럽입니다. 단순히 돈이 있다고 가입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기존 회원 2명의 추천을 받아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크리에이티브한 사람임이 검증되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금융계, 법조계, 정치계는 멤버쉽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소호 하우스는 Live, Work, Play, Sleep을 한 곳에서 해결하는 것입니다. 소호 하우스의 디자인은 특정 디자이너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곳이 아니라, 어느 도시의 어느 하우스를 방문하더라도 그 곳에 있는 내 집에 들어온 것처럼 안락함을 느낄 수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멤버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소호하우스는 자신들의 디자인을 ‘비어 있는 듯한 공간’이라고 표현한다고 합니다.

멤버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스마트폰 촬영도 금지하기도 하고 노트북 사용시간을 제한하기도 합니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크리에이티브한 사람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Morning Noon Night – a way of living

Eat Drink Nap – bringing the house home

https://www.sohohouse.com/ko/

https://www.sohohome.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